음악

<따뜻한음악> 크리스마스에는 축복을 가사 피아노 반주

이태원단발여사 2021. 8. 28. 08:30


여름이 지나가고 있는 가을의 문턱
이네요.따스한 마음이 전해지는
노랫말과 멜로디가 떠올라 김현철의
크리스마스에는 축복을
가사와 피아노반주를 올립니다.




2010년 개봉영화 하모니 마지막
합창하는 장면에서,아역배우가
부르면서 사랑이 넘쳐나는 장면이
떠오르네요!



크리스마스에는 축복을

김현철


크리스마스에는 축복을 piano반주


크리스마스에는 축복을
크리스마스에는 사랑을
당신과 만나는 그 날을 기억 할게요

헤어져 있을때나 함께 있을때도
나에겐 아무 상관 없어요
아직도 내맘은 항상 그대곁에
언제까지라도 영원히

우리 다시 만나면 당신 노래 불러요
온 세상이 그대 향기로 가득하게요

헤어져 있을때나 함께 있을때도
나에겐 아무 상관 없어요
아직도 내 맘은 항상 그대 곁에
언제까지라도 영원히

크리스마스에는 축복을
크리스마스에는 사랑을
당신과 만나는 그날을 기억 할게요
당신과 만나는 그날을 기억 할게요



힘들고 지치는 하루에도
매일을 성탄으로 다시 태어나는
하루를 살기를 희망하며...
서로에게 위로와 따스함이 되는
날들로 이어지길 바라면서 공유합니다.

#크리스마스에는축복을
#크리스마스에는사랑을
#기억할게요
#하모니
#가사와피아노반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