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산책길> 남산 서울 타워 산책길

이태원단발여사 2021. 10. 11. 09:41

남산도서관 앞 벚꽃길로 들어서 남산
서울 타워 방향의 왕복 50분 거리의
산책길 편안히 걷기 좋은 길 입니다


남산 시티 타워 앞

주말 비오는 저녁 가벼운 산책을
하기 위해 남산도서관 앞에서
남산시티 타워까지 30분정도
걸어 갔다가 시티타워 1층에서
비오는 날 남산을 바라보며 쉬었다
왔네요!


데이트 가벼운 산책 코스로 좋은
구간이지요


남산 왕복 1시간 산책 코스

*남산도서관~벚꽃길(남측순환로)
~ 남산 서울 타워~벚꽃길
*주차;남산 도서관(1시간 무료)
*버스;402,405 남산 도서관하차
*남산도서관,남산서울타워 함께
즐길 수 있슴
*벚꽃길이 살짝 오르막 걷기좋음
*남산 서울타워 1층에 의자와
천장이 가려져있어 앉아서
바라보기 좋은 확트인 공간 있슴


물안개 낀 벚꽃길

우측으로는 숲속 둘레길로 들어서는
곳이지요. 나는 이길 말고
직진~

남산 순환버스가 내려가는 모습

드디어 25분 정도 걸으니 남산 시티
타워 길이 좌측에 보입니다.

입구 1층 우측 데크 모습

이곳에도 약속,기념하듯 열쇠를
채워 놓았네요!
변함 없슴이 마음 이겠지요

다시 남산 도서관 옆 야외 도서관을
지나 주차장으로~
남산은 도심에 가까와 둘레길,야외
식물원,남산도서관..가을에 편하게
걷기 좋은 곳이네요!

#남산산책길
#힐링산책길
#서울데이트코스
#남산서울타워
#남산
#남산벚꽃길
#도심속산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