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Gospel.S> 부르신곳에서 가사 피아노반주

이태원단발여사 2021. 9. 6. 08:30


하루의시작을 나와 함께 하심을
느끼며 내 일상에서 찬양합니다!

부엌 창가에서 아침을 맞으며


부르신 곳에서


가사;김준영
작곡;송은정
편곡;천정아


부르신 곳에서 piano 반주

따스한 성령님   마음으로 보네
내 몸을 감싸는  주어지는 평안함
만족함을 느끼네

사랑과 진리의  한 줄기 빛보네
내 몸을 감싸는  주어지는 평안함
그 사랑을  느끼네

부르신 곳에서   나는 예배하네
어떤 상황에도   나는 예배하네
부르신 곳에서   나는 예배하네
어떤 상황에도   나는 예배하네

내가 걸어 갈때  길이 되고
살아 갈때  삶이 되는
그곳에서  예배하네
내가 걸어 갈때  길이 되고
살아 갈때  삶이 되는
그곳에서   예배하네

부르신 곳에서   나는 예배하네
어떤 상황에도   나는 예배하네
부르신 곳에서   나는  예배하네
어떤 상황에도   나는  예배하네

~반복
~

내가 어느곳에 있든지 무슨 상황이든
내 안에 계시니 내가 예배처소요
성전임을...

#부르신곳에서
#나는예배하네
#어떤상황에도
#평안함
#가사
#피아노반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