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Gospel.Song> 나는 비록 약하나

이태원단발여사 2021. 10. 4. 09:18

Just a Closer with Thee 가사 피아노 연주



나는 늘 넘어지기 쉬운 존재이나
주님이 함께 하심으로 매일을
안식하며 살 수 있슴을~가사와
피아노 연주로 예배 합니다!


나는 비록 약하나 piano연주

나는 비록 약하나

Traditional Arr.by Peggy Tolson

나는 비록 약하나
주 예수는 강하다~
나를 보호하시는~
주님 곁에 가까이 가리라

세상 풍파 험하나
주님 날 위로하네
나의 힘이 되시는
주님 곁에 가까이 가리라

나의 곁에 가까이 더 가까이 가리라
나를 사랑하시는
주님 곁에 가까이 가리라


나를 찾아오시는 주님
그래서 내가 주와 함께 매일을
살아 감을...(약간 느리게 연주
했습니다)

#나는비록약하나
#가스펠송
#피아노연주
#나의곁에계시는
#주예수는강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