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에세이> 어제 그리고 오늘 내가 이전의 나에게 하고 싶은 말

이태원단발여사 2021. 8. 29. 09:00

어제의 나와 오늘의 나는 다른듯
하지만 결국 나 임을...
이전의 나에게 하고싶은 말을
적어 봅니다!



어제 그리고 오늘,

이전의 나에게 하고싶은 말


누구나 지난 날을 돌아보며,
스스로에게 한번 씩은 이야기하지요.
내가 만약 인생을 다시 살게 된다면,
다시 시작 할 수 있다면,
이러한 선택을 하지 않았을 거라고

세대간에 교집합으로 살아가는
세상의 관계속에서,다시 돌아간다고
바라는대로 바뀌지는 않을것을
알지요.

이제는 이렇게 말하고 싶어요!
내가
이전의 나에게 하고 싶은 말은

실수에 두려워 하지말고,
오늘을 즐기자고 말하고 싶네요.
어리석음도 과정임을 인정하며...

내가
이전의 나에게 하고 싶은 말은

염려로 소중한 자신의 시간을
보내지 말라고 말하고 싶네요.
실수투성이,부족한 나의 모습그대로
나는 소중한 존재라고...

내가
이전의 나에게 하고 싶은 말은

눈을 들어 하늘을
그리고
잠시 멈춤으로,
바람에 흔들리는 나뭇잎 소리에
귀 기울여 보라고 말하고 싶네요.

어제의 나는 또한 지금의 나
오늘의 내가 이전의 나에게 이렇게
말하고 싶네요

그래 괜찮아
그 어느것보다도 스스로를 사랑하고
서로를 사랑 하자꾸나!



#어제그리고오늘
#이전의나에게하고싶은말
#나를사랑하고서로를사랑하자
#오늘의나에게하고싶은말